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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트렌드
예술
김나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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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21
산타를 믿는 어른들?
현실 밖의 세상을 상상하는 일
#컬쳐/트렌드
바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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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26
Google이 주저하고 망설이는 리더십을 존중하는 이유
Insights from a Reluctant Leader
#컬쳐/트렌드
브랜드 만드는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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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21
다가오는 시대에 인간적인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마케팅을 향한 반란 3단계
#컬쳐/트렌드
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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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12
내 최애에게 문자메세지가 온다.
MZ세대가 덕질하는 방법!
#컬쳐/트렌드
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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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28
일회용품 줄이기? 그거 별거 아니야!
" It’s not a big deal"
#컬쳐/트렌드
브랜드 만드는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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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06
콘텐츠 큐레이팅 만으로도 브랜드가 될 수 있는 세상
(Feat. 카카오 뷰, 커리어리)
#컬쳐/트렌드
브랜드 만드는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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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25
디자인 회사에서도 OKR을 적용해볼 수 있을까?
책[OKR] 존도어
#컬쳐/트렌드
박승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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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17
의도적으로 불편함을 주는 백화점
방문자를 편하게 해주기만 해서는 반쪽자리 경험디자인이 된다.
#컬쳐/트렌드
율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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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28
디자인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물의 숲]
닌텐도는 어떻게 사용자 중심 디자인 철학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나
#컬쳐/트렌드
케세라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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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12
QURIOSITY 09 : 메타버스가 도대체 뭐길래?
무슨 말인지는 알고 읽고 싶은 사람들을 위하여
#컬쳐/트렌드
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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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12
하라켄야의 샤오미 로고 업데이트는 터무니가 없다.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디자인 업데이트, 그리고 배울점 3가지
#컬쳐/트렌드
박종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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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06
그래픽 스타일의 탄생과 죽음, 영원함
두성 페이퍼 갤러리 100 베스테 플라카데 20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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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21
기후 위기를 향한 몸짓 배우기
2022년 봄이 이상하다.
#컬쳐/트렌드
율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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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20
2022 디자인 트렌드
어떤 동향을 보일 것이며, 어떤 새로운 것을 준비해야 하는가
#컬쳐/트렌드
김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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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03
[Review] 개척자, 쿠사마 야요이 -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 [영화]
#컬쳐/트렌드
바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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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26
플레이리스트만 만들어도 돈이 된다고?
흐름드살롱 앱 리뷰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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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18
[전시 리뷰] 문화역서울284, <사물을 대하는 태도>展
문화역서울284에서 2022년 3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사물을 대하는 태도> 전시가 개최된다.
#컬쳐/트렌드
율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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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22
[기묘한 이야기] 타이포그래피
디자이너는 어떻게 52초만에 사람들을 TV 프로그램에 빠져들게 할까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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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8
난독을 위한 디자인
하나의 통글자를 구성하는 자/모음을 변별하는데도 디자인의 힘은 필수적이다.
#컬쳐/트렌드
김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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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1
[Review] 백지는 끝없는 우울을 불러올 뿐 - '호크니' [영화]
현존하는 가장 비싼 작가, 금발 머리에 동그란 뿔테안경을 낀 아이콘, 이 시대가 사랑한 아티스트 ‘데이비드 호크니’. 그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다큐멘터리.
#컬쳐/트렌드
케세라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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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08
QURIOSITY 05 : "집콕"과 화장품 수출호황
코로나 시대, 집에만 있는데도 화장품이 잘 팔리는 이유가 있다.
#컬쳐/트렌드
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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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04
난 계속 스포티파이를 쓸 것인가?
앱크리틱분석
#컬쳐/트렌드
김나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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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03
로컬 호스트로 살아보기 (1)
주제넘게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살아보았다.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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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25
오로지 인천 색
색이 전하는 힘은 강렬하다. 사람들은 끊임 없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고, 각종 기업이 여러가지 컬러를 조합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이유다.
#컬쳐/트렌드
김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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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22
디자이너가 디자이너에게 추천하는 책
다른 디자이너들의 책장을 본다는 것
#컬쳐/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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