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폴리오 아티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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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나훔| 2022.12.21 산타를 믿는 어른들? 현실 밖의 세상을 상상하는 일
#컬쳐/트렌드
바다김| 2022.10.26 Google이 주저하고 망설이는 리더십을 존중하는 이유 Insights from a Reluctant Leader
#컬쳐/트렌드
브랜드 만드는 남자| 2022.10.21 다가오는 시대에 인간적인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마케팅을 향한 반란 3단계
#컬쳐/트렌드
보니| 2022.10.12 내 최애에게 문자메세지가 온다. MZ세대가 덕질하는 방법!
#컬쳐/트렌드
보니| 2022.09.28 일회용품 줄이기? 그거 별거 아니야! " It’s not a big deal"
#컬쳐/트렌드
브랜드 만드는 남자| 2022.09.06 콘텐츠 큐레이팅 만으로도 브랜드가 될 수 있는 세상 (Feat. 카카오 뷰, 커리어리)
#컬쳐/트렌드
브랜드 만드는 남자| 2022.08.25 디자인 회사에서도 OKR을 적용해볼 수 있을까? 책[OKR] 존도어
#컬쳐/트렌드
박승원| 2022.08.17 의도적으로 불편함을 주는 백화점 방문자를 편하게 해주기만 해서는 반쪽자리 경험디자인이 된다.
#컬쳐/트렌드
율디자인| 2022.07.28 디자인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물의 숲] 닌텐도는 어떻게 사용자 중심 디자인 철학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나
#컬쳐/트렌드
케세라세라| 2022.07.12 QURIOSITY 09 : 메타버스가 도대체 뭐길래? 무슨 말인지는 알고 읽고 싶은 사람들을 위하여
#컬쳐/트렌드
길리| 2022.07.12 하라켄야의 샤오미 로고 업데이트는 터무니가 없다.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디자인 업데이트, 그리고 배울점 3가지
#컬쳐/트렌드
박종민| 2022.07.06 그래픽 스타일의 탄생과 죽음, 영원함 두성 페이퍼 갤러리 100 베스테 플라카데 20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2022.06.21 기후 위기를 향한 몸짓 배우기 2022년 봄이 이상하다.
#컬쳐/트렌드
율디자인| 2022.06.20 2022 디자인 트렌드 어떤 동향을 보일 것이며, 어떤 새로운 것을 준비해야 하는가
#컬쳐/트렌드
김혜정| 2022.06.03 [Review] 개척자, 쿠사마 야요이 -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 [영화]
#컬쳐/트렌드
바다김| 2022.05.26 플레이리스트만 만들어도 돈이 된다고? 흐름드살롱 앱 리뷰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2022.05.18 [전시 리뷰] 문화역서울284, <사물을 대하는 태도>展 문화역서울284에서 2022년 3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사물을 대하는 태도> 전시가 개최된다.
#컬쳐/트렌드
율디자인| 2022.04.22 [기묘한 이야기] 타이포그래피 디자이너는 어떻게 52초만에 사람들을 TV 프로그램에 빠져들게 할까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2022.04.18 난독을 위한 디자인 하나의 통글자를 구성하는 자/모음을 변별하는데도 디자인의 힘은 필수적이다.
#컬쳐/트렌드
김혜정| 2022.04.11 [Review] 백지는 끝없는 우울을 불러올 뿐 - '호크니' [영화] 현존하는 가장 비싼 작가, 금발 머리에 동그란 뿔테안경을 낀 아이콘, 이 시대가 사랑한 아티스트 ‘데이비드 호크니’. 그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다큐멘터리.
#컬쳐/트렌드
케세라세라| 2022.04.08 QURIOSITY 05 : "집콕"과 화장품 수출호황 코로나 시대, 집에만 있는데도 화장품이 잘 팔리는 이유가 있다.
#컬쳐/트렌드
보니| 2022.03.04 난 계속 스포티파이를 쓸 것인가? 앱크리틱분석
#컬쳐/트렌드
김나훔| 2022.03.03 로컬 호스트로 살아보기 (1) 주제넘게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살아보았다.
#컬쳐/트렌드
노트폴리오 매거진| 2022.02.25 오로지 인천 색 색이 전하는 힘은 강렬하다. 사람들은 끊임 없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고, 각종 기업이 여러가지 컬러를 조합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이유다.
#컬쳐/트렌드
김린| 2022.02.22 디자이너가 디자이너에게 추천하는 책 다른 디자이너들의 책장을 본다는 것
#컬쳐/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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