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폴리오 아티클
다양한 창작 영역의 인사이트를 한 곳에서 모아보세요.
나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싶다면  필진 지원하기를 통해 신청해보세요.
김성빈| 2023.01.25 B2B 브랜드 디자인은 어떠한 전략을 필요로 할까? B2C와는 다른 B2B 브랜드 디자인 전략
#브랜딩
브랜드 만드는 남자| 2023.01.20 글로벌 브랜드들의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 웹사이트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는 왜 필요할까?
#브랜딩
짐니| 2023.01.16 브랜딩 전략이 곧 인간관계 전략 <팬덤 경제학>을 읽고
#브랜딩
박승원| 2023.01.06 스키장을 왜 돈 내고 가? 경험의 가성비를 책정하는 법
#브랜딩
브랜드 만드는 남자| 2022.12.30 브랜딩을 잘하기 위해 알아야 할 14가지 [책]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브랜딩
전우성| 2022.12.02 브랜딩을 시작해야 한다면 모든 것은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브랜딩
김승화| 2022.11.23 이번 생에 쇼호스트는 처음이라. 66세 쇼호스트 민순자 어머니
#브랜딩
an.other| 2022.11.16 디자인을 넘어 브랜드를 바라보자 디자인과 브랜딩의 연결고리
#브랜딩
전우성| 2022.11.11 이창우 대표님과의 브랜딩 대담(?) 29CM부터 라운즈, 닷슬래시대시까지 브랜딩에 관한 얘기들
#브랜딩
전우성| 2022.10.19 마지막 경험이 중요한 이유 얼마 전 유명한 커피 로스터리에서 만든 원두를 온라인으로 구매했다.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10.07 브랜드 네이밍의 5가지 유형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가장 중요한 단계, 네이밍
#브랜딩
전우성| 2022.09.29 얼추 아는 백 명보단 열광하는 한 명 내가 생각하는 브랜딩의 정의와 목적
#브랜딩
전우성| 2022.09.23 감동은 예상 못한 디테일에서 온다 브랜드가 팬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9.21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10가지 방법 브랜드는 제품에 대해 갖는 집단적 인상이다.
#브랜딩
브랜드 만드는 남자| 2022.09.14 파타고니아의 창업주의 브랜딩 철학 책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브랜딩
전우성| 2022.09.02 29CM 브랜드북을 만든 이유 자기다움에 대한 조금 더 명확한 정의
#브랜딩
전우성| 2022.08.24 “브랜딩이 왜 필요하세요?” 어쩌다 보니 다양한 업종의 대표님, 임원분들께 물었다
#브랜딩
전우성| 2022.08.08 스타일쉐어 브랜딩 1년의 회고 Part.5 브랜드 캠페인의 전개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7.27 네이밍을 지을 때 꼭 피해야 하는 9가지 빼면 뺄 수록 좋은 네이밍의 기술
#브랜딩
김성빈| 2022.07.25 브랜드 디자이너의 역할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디자이너
#브랜딩
박승원| 2022.07.22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의 무용함 #맛집 #사리추가 #음료수제공 그러나 효과는..?
#브랜딩
박재영| 2022.07.21 새로운 색감의 옷을 입은 꿀제품 브랜드 약 3개월간 작업해온 꿀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한다.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7.20 효과적인 브랜드 네이밍 프로세스 이름도 정하는 방법이 따로 있다
#브랜딩
전우성| 2022.07.19 스타일쉐어 브랜딩 1년의 회고 Part.4 어스(US by StyleShare)의 탄생
#브랜딩
김승화| 2022.07.15 함께 행복해지는 브랜드 만들기 푸근함과 편안함을 전하는 릴리의 브랜드 이야기
#브랜딩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