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폴리오 아티클
다양한 창작 영역의 인사이트를 한 곳에서 모아보세요.
나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싶다면  필진 지원하기를 통해 신청해보세요.
전우성| 2022.08.08 스타일쉐어 브랜딩 1년의 회고 Part.5 전우성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7.27 네이밍을 지을 때 꼭 피해야 하는 9가지 빼면 뺄 수록 좋은 네이밍의 기술
#브랜딩
김성빈| 2022.07.25 브랜드 디자이너의 역할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디자이너
#브랜딩
박승원| 2022.07.22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의 무용함 #맛집 #사리추가 #음료수제공 그러나 효과는..?
#브랜딩
박재영| 2022.07.21 새로운 색감의 옷을 입은 꿀제품 브랜드 약 3개월간 작업해온 꿀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한다.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7.20 효과적인 브랜드 네이밍 프로세스 이름도 정하는 방법이 따로 있다
#브랜딩
전우성| 2022.07.19 스타일쉐어 브랜딩 1년의 회고 Part.4 어스(US by StyleShare)의 탄생
#브랜딩
김승화| 2022.07.15 함께 행복해지는 브랜드 만들기 푸근함과 편안함을 전하는 릴리의 브랜드 이야기
#브랜딩
이기복| 2022.07.14 브랜드 디자인 디자이너의 짧은 감상문
#브랜딩
박승원| 2022.07.04 지도는 사라질 수 있을까? 최적화를 넘어, 사라지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하는 서비스들이 있다.
#브랜딩
전우성| 2022.06.30 스타일쉐어 브랜딩 1년의 회고 Part.3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정립 (Part 2에 이어서)
#브랜딩
김승화| 2022.06.29 작은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릴리의 첫 팝업 매장 운영기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6.21 이것을 모르면 타인에게 상표를 빼앗길 수 있다 네이밍 중복을 피하는 방법
#브랜딩
전우성| 2022.06.17 스타일쉐어 브랜딩 1년의 회고 Part.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정립
#브랜딩
케세라세라| 2022.06.15 QURIOSITY 08 : '뭔가 다른' 브랜드란 품질로 비교 우위를 선점하기 어렵다면 고객의 애정을 손에 넣어야 한다
#브랜딩
박승원| 2022.06.03 커피를 파는 척하는 스타벅스 음료와 공간제공이 카페 경험의 전부는 아니다.
#브랜딩
박승원| 2022.05.24 가장 맛있는 붕어빵, 가장 맛있었던 붕어빵 경험의 기억은 다르게 적힌다.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5.17 나의 브랜드를 어떻게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 꽃은 보이지 않는 뿌리에서 생겨난다.
#브랜딩
김린| 2022.05.17 브랜드는 어떻게 제품에 적용되었을까? 브랜드 전략부터 브랜드 application까지
#브랜딩
짐니| 2022.05.06 브랜드 인스타그램 콘텐츠 디자인에 필요한 5가지 1년 간 디자인하며 얻은 인사이트
#브랜딩
전우성| 2022.04.29 그간의 경험과 생각을 모아 책을 썼습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브랜딩
케세라세라| 2022.04.27 QURIOSITY 07 : ‘대세’ 사이에서 튀는 법 요즘 대세, ‘친환경’의 딜레마. 차별화는 어떻게 해야할까?
#브랜딩
아이덴티오| 2022.04.21 도대체 브랜딩이 뭐예요 살아남은 브랜드와 잊혀가는 브랜드의 차이
#브랜딩
박승원| 2022.04.19 오징어 게임을 섬에서 진행해야 했던 이유 경험 디자인의 관점에서 살펴본 어마어마한 뒷북
#브랜딩
케세라세라| 2022.04.15 QURIOSITY 06 : 깨끗한 피부엔 깨끗한 제품을 ‘착한 소비자’ 앞의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 되기
#브랜딩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