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짐니| 2022.12.23 틀을 깨는 그래픽 디자인 규칙 8가지 [이제껏 배운 그래픽 디자인 규칙은 다 잊어라. 이 책에 실린 것까지]
#디자인 이론/역사
아이덴티오| 2022.12.07 디자이너라면 곡 알아야 할 영문서체 1편 15 - 21세기까지 대표적인 라틴알파벳 서체 9가지를 소개합니다.
#디자인 이론/역사
아이덴티오| 2022.11.07 공간 브랜딩, 건축과 사인의 관계 건축의 화룡점정, 사인
#디자인 이론/역사
율디자인| 2022.10.31 브랜드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한 컬러 사용법 크리에이티브 마켓의 브랜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10.11 교황과 4, 5차 이탈리아 전쟁 지도자가 개인적인 탐욕과 권모술수로 통치하려 들면, 세상은 불행해진다.
#디자인 이론/역사
율디자인| 2022.09.26 시각 디자인은 그저 예쁘게만 만드는 게 아니다. 대다수의 디자인 비전문가들이, 디자이너의 업무는 복잡한 소프트웨어를 다루며 화면 속의 작업물을 단지 예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디자인 이론/역사
율디자인| 2022.09.01 좋은 디자인의 기본 뼈대: 그리드 시스템 -2 어린이 잡지에 12단 모듈 그리드 적용하는 방법
#디자인 이론/역사
박종민| 2022.08.26 새로운 관점으로 보는 디자인 시스템 세포가 하나 있습니다. 이 세포가 모여 근육 조직이 됩니다.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8.11 다 빈치의 [최후의 만찬]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알베르티의 원근법을 보완하여 세 종류, 즉 선 원근법, 색채 원근법, 대기 원근법으로 구별했다.
#디자인 이론/역사
율디자인| 2022.08.10 디자인 그리드 마스터하기 ‘그리드 시스템을 활용한 디지털 디자인’ 벼락치기 특강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7.26 사보나롤라와 산드로 보티첼리 사보나롤라가 토해내는 사자후(獅子吼)
#디자인 이론/역사
율디자인| 2022.07.22 미니멀한 디자인에 대한 가이드 여백을 지배하라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7.19 제1차 이탈리아 전쟁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7.07 제2차 이탈리아 전쟁과 다 빈치 레오나르도의 <담비를 안은 여인>과 <모나리자>
#디자인 이론/역사
이기복| 2022.07.01 포트폴리오 PDF에 링크넣기(스케치편) 디알쓸잡 - 디자이너가 알아두면 쓸모있는 잡지식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7.01 로렌초의 죽음과 가문의 쇠락 보티첼리, <동방박사의 경배>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6.27 반 메디치 전선의 형성 볼테라 반란과 파치가 음모 사건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6.20 교황령의 탄생과 전개 과정 프란체스카, <페데리코 다 몬테펠트로 부부의 초상>
#디자인 이론/역사
브랜드 만드는 남자| 2022.06.16 애플 디자인의 롤모델 '디터 람스'의 다큐멘터리 영화 영화 [디터 람스] 후기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6.14 '위대한 자' 로렌초 데 메디치의 등장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디자인 이론/역사
아이덴티오| 2022.06.10 상표 기호는 언제 어떻게 써야 할까요 상표 표기법 상식 바로 알기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6.02 1453년 콘스탄티노플의 함락 기독교 교회의 제1차 분열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5.26 국부 코시모와 피렌체 공의회 피타고라스와 플라톤의 기하학
#디자인 이론/역사
노인영| 2022.05.23 도나텔라와 마사초, 그리고 원근법 원근법은 신의 관점이 아니라, 인간인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본다는 철학적 기반 아래 발전했다. 인간의 눈은 3차원의 삼라만상을 평면으로 인식한다.
#디자인 이론/역사
바다김| 2022.05.16 지하철 노선도를 디자인한 디자이너의 철학 지하철 노선도를 디자인한 디자이너의 철학
#디자인 이론/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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