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태그가 포함되어 있는 모든 아티클 목록입니다.
케세라세라| 2022.04.08 QURIOSITY 05 : "집콕"과 화장품 수출호황 코로나 시대, 집에만 있는데도 화장품이 잘 팔리는 이유가 있다.
#컬쳐/트렌드
케세라세라| 2022.06.15 QURIOSITY 08 : '뭔가 다른' 브랜드란 품질로 비교 우위를 선점하기 어렵다면 고객의 애정을 손에 넣어야 한다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디자인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7.12 QURIOSITY 09 : 메타버스가 도대체 뭐길래? 무슨 말인지는 알고 읽고 싶은 사람들을 위하여
#컬쳐/트렌드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4.27 QURIOSITY 07 : ‘대세’ 사이에서 튀는 법 요즘 대세, ‘친환경’의 딜레마. 차별화는 어떻게 해야할까?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디자인 #브랜드캠페인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2.25 Face : 그 회사 어떤 것 같아? 회사도 첫인상이 중요하다. [급구]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디자인 #UI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4.15 QURIOSITY 06 : 깨끗한 피부엔 깨끗한 제품을 ‘착한 소비자’ 앞의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 되기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3.18 Good-s. 이것은 상품이 아니라 가치입니다. '랜선 가족'과 생각을 공유하는 법, [조르단]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경험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2.21 Characteristic : 고민을 축소하는 브랜드 '최소화'의 미덕, APRIL X STONE BASIC.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경험 #브랜드디자인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3.04 QURIOSITY 04 : 지속가능한 디자인 한국과 아마존, 디자인을 함께 생각하다.
#브랜딩 #디자인윤리 #브랜드캠페인 #인터뷰 #케세라세라
케세라세라| 2022.03.29 Hold. 우리는 상징과 경험을 소유한다. 비교를 불허하는 상징이 되기 위하여, ACRO.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경험 #케세라세라
더보기 +
모든 아티클 보러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