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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우드 매거진| 2022.01.21 서브웨이(SUBWAY)의 의미, 지하철이 아닌 잠수함이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서브웨이'의 뜻을 대부분 '지하철'로 예상할 것입니다. 저 또한 진짜 뜻을 알기 전까지는
#브랜딩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디자인
라우드 매거진| 2022.02.04 바이오필릭 디자인(Biophilic Design) ::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방법 바이오필릭 디자인(Biophilic Design)은 20세기를 대표하는 생물학자 에드워드 윌슨의 저서 '바이오필리아(Biophilia)'에서 확산된 개념입니다. 생명체(Bio)와 사랑, 좋아함(Philia) 즉, 생명체에 대한 사랑을 뜻하죠. 여기서 생명체는 자연이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더욱 이해가 쉽습니다.
#컬쳐/트렌드 #디자인 이론/역사 #라우드 매거진
라우드 매거진| 2022.01.17 파리에 동양을 물들인 디자이너 겐조(KENZO)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겐조 (KENZO)'의 창시자인 디자이너 다카다 겐조(Takada Kenzo)의 별세 소식을 전합니다. '파리에 동양의 색을 입힌 디자이너', '자유를 추구한 디자이너'다카다 겐조의 지난 일생과 그가 남긴 아름다운 흔적들을 되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술 #서양디자인 #에세이
라우드 매거진| 2022.02.07 위기를 기회로 바꾼 이케아(IKEA) 브랜드 스토리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이케아의 시작부터 현재에 이를 수 있었던 차별화 전략까지. 이케아의 브랜드 히스토리.
#디자인 이론/역사 #브랜드경험 #서양디자인 #브랜딩 #라우드 매거진
라우드 매거진| 2022.01.19 입생로랑 브랜드 스토리 : 패션과 뷰티 , 로고에 담긴 아이덴티티 이브 생 로랑 디자이너는 편견 없는 생각으로 보수적인 시대 분위기 속에서도 남성 옷을 여성 옷에 부여하는 대담함을 보였고, 자유분방한 아이디어로 그 시대에 존재했던 고정관념들을 깨는 역할을 했습니다.
#예술 #브랜드아이덴티티 #서양디자인
라우드 매거진| 2022.01.26 틱톡! 1500만 개 판매된 스위치 디자인의 주인공, 디자이너 카스틸리오니를 만나다. '틱톡' 하고 꺼졌다 켜지는 스위치. 그의 이름은 생소하더라도 그의 작품을 보게되면 '아, 이게 카스틸리오니의 작품이었어?'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그의 작품은 우리의 일상과 친밀하게 연결되어있는데요. 이탈리아는 물론 세계가 사랑하는 산업 디자이너 아킬레 카스틸리오니 (Achille Castiglioni) 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그는 어떤 작품을 남겼으며 어떠한 철학으로 현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까지 영향력을 끼쳤을까요?
#컬쳐/트렌드 #서양디자인 #라우드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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