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 지원

스터닝라운지展

2021.05.10 ~ 2021.08.31

스터닝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스터닝 라운지展


스터닝은 창작자에게 더 많은 기회와 풍요로운 환경이 돌아가길 바라며 크고 작은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창작자를 위해 준비한 '스터닝라운지展'을 확인해보세요.



창작자를 위한 스터닝의 전시 지원 프로그램 스터닝라운지展


창작자를 위해 스터닝과 두릭스가 함께 준비한 '스터닝라운지展'을 통해 이 달의 창작자를 만나보세요.

매 월 1인의 작가에게 원화복제가 가능한 인쇄 방식인 지클레 프린트 출력 비용(50만원 상당) 지원과 창작자와 함께 하는 취미 미술 아카데미 '노트폴리오 아카데미'의 전시 공간을 제공해드립니다. 인쇄 파일 전달을 제외한 설치부터 철수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스터닝 팀이 진행해드립니다. (전시 종료 후 전시된 프린트 작품은 선정 작가에게 전달됩니다.)

자신만의 작품 세계를 다지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창작자를 스터닝 라운지展을 통해 만나보세요.



지원 대상 

✔ 자신만의 작품 세계와 메세지로 창작 활동을 이어온 아트, 일러스트레이션 분야 창작자
✔ 개인전이 진행이 가능한 창작자
✔ 스터닝 (노트폴리오, 라우드소싱) 창작자 회원





전시 공간 미리보기







지난 선정 작가를 확인해보세요. 




지클레(Giclee) 프린트란?


지클레(Giclee) 프린트는 미국의 인쇄업자 잭 더간이 1991년에 원화 복제를 목적으로 정리한 인쇄 기법입니다. 극세 잉크를 뿌리듯 출력하여 원화의 색감과 질감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인쇄 방식에서 흔히 겪곤 하는 원본에 비해 탁한 색감과 거친 퀄리티와 달리 지클레 프린팅은 넓은 색감 영역과 섬세한 그라데이션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화에 가깝게 표현되는 인쇄 특성으로 인해 전시 및 에디션으로 판매되고 있는 인쇄 방식이기도 합니다.



<망점이 보이지 않는 또렷한 인쇄와 선명한 색감을 확인해보세요>

출처 : 가울(@ga.wool) (Giclee Print, 이노바 Decor smooth art 210gsm)
출처 : 가울(@ga.wool) (Giclee Print, 이노바 Decor smooth art 210gsm)



전시 지원


문의 :
070.4060.4044 (center@stunning.kr)

좋아요 2
공유하기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