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P!

스터닝라운지展 | 6月 MOZZA

스터닝센터| 2021.06.02

스터닝라운지展 6月 | MOZZA

스터닝에서 운영하는 창작자를 위한 무료 코워킹 스페이스 '스터닝라운지'는 매 월 1명의 작가를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스터닝과 두릭스가 함께 지원하는 스터닝라운지展 5월 선정 작가는 여행을 기록하는 작가 '가울'로 세상의 곳곳을 여행하며 겪은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를 그림 속에 담고 있습니다. 지클레 프린트로 복제된 작가 '가울'의 작품을 스터닝 라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작가정보
일러스트레이터 'MOZZA'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흔히 겪는일상생활,그속에서느낄수있는판타지를다양한컬러로표현한 다. 여러 기업과 뮤지션 등을 상대로 다수의 콜라보 경력을 가지고있다. 현재 NFTart 분야에서도 활동중이다.

MOZZA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스터닝 라운지 예약하기

(예약 후 관람이 가능합니다)



전시 전경



창작자를 위한 스터닝의 전시 지원 프로그램
스터닝라운지展

전시 공간이 필요한 창작자를 위해 스터닝과 두릭스가 함께 준비한 '스터닝라운지展'를 확인해보세요.

두릭스와 스터닝이 지원하는 '스터닝라운지展'은 매월 1명의 작가를 선정하여 전시 공간, 지클레 프린트 출력 비용, 홍보를 지원합니다. 스터닝센터(center.stunning.kr)의 '창작자 지원' 카테고리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좋아요 0
공유하기

스터닝센터

STUNNING CENTER는 창작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창작 지원 활동을 중심으로 멋진 창작자들의 건강한 상호작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창작자 중심 공간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