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닝에서 운영하는 창작자를 위한 무료 코워킹 스페이스 '스터닝라운지'는 매 월 1명의 작가를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스터닝과 두릭스가 함께 지원하는 스터닝라운지展을 통해 지클레 프린트로 복제된 작가 '정중원'의 작품을 스터닝 라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작가정보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동대학원에서 회화를 전공했다. 인물을 사진처럼 그려내는 화가로 알려지면서 국내와 해외에서 다양한 전시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2011년 보자르(Beaux-Arts) 미술 공모전에서 회화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2015년 스페인 로하 갤러리(Galeria Roja)의 초청 작가로 선정되었다. 역대 최연소 작가로 제 19대 국회의장 공식 초상화와 제 5대 헌법재판소장 공식 초상화를 제작하였으며, 초상예술에 관한 에세이집 <얼굴을 그리다>(민음사, 2020)를 썼다.
(예약 후 관람이 가능합니다)
전시 공간이 필요한 창작자를 위해 스터닝과 두릭스가 함께 준비한 '스터닝라운지展'를 확인해보세요.
두릭스와 스터닝이 지원하는 '스터닝라운지展'은 매월 1명의 작가를 선정하여 전시 공간, 지클레 프린트 출력 비용, 홍보를 지원합니다. 스터닝센터(center.stunning.kr)의 '창작자 지원' 카테고리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