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월간리소스] 브랜딩 작업을 위한 무료 리소스 10가지 (21.8)

스터닝센터| 2021.07.28

스터닝센터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작업 시간을 아낄 수 있도록 여러 플랫폼에 흩어진 양질의 무료 리소스를 찾아 소개합니다.
더 많은 리소스를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디자인 리소스' 카테고리를 방문해보세요!



Monthly Resource

[브랜딩 작업을 위한 무료 추천 리소스 10가지]


출처 : Deep Lab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Deep Lab에서 제작한 브랜딩 목업 세트입니다. 대리석 소품을 활용한 모던한 분위기의 브랜딩 목업입니다. 3가지 구성으로 제작되었으며 스마트 오브젝트레이어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내 'Download for free' 링크를 통해 무료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Zippypixels.com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Zippypixels에서 제작한 패키징 목업입니다. 에코백과 식품용 파우치, 출입증, 일회용 컵이 포함된 패키징 목업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레이어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출처 : Anthony Boyd Graphics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Anthony Boyd Graphics'에서 제공하는 흩어져있는 명함 목업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목업을 활용한 작업을 SNS에 업로드하실 경우 #anthonyboydgraphics 를 해쉬태그하여 게재하시면 원작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출처 : Aaron Covrett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Aaron Covrett이 제작하여 'freedesignresources.net'을 통해 제공하는 5가지 구성의 브랜딩 목업 세트입니다. 명함과 양식지를 다양하게 연출한 5가지 목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Deep Lab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Deep Lab에서 제작한 A4 양식지와 봉투 목업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Free downlad' 링크를 통해 무료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armonais Visual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Harmonais Visual'에서 제공하는 숙박업을 위한 브랜딩 목업 세트입니다. 호텔 등 웰컴 카드 작업에 적용하기 좋은 목업으로 모든 영역 색상 변경이 가능하며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armonais Visual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Harmonais Visual'에서 제공하는 브랜드의 컬러톤을 선보이기에 적합한 무드 보드 목업 세트 vol.2입니다. 현실감 가득한 목업으로 필름, 폴라로이드, 줄노트, 팬톤 컬러칩, 사진 목업이 소품들과 함께 제공됩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Cr8tiv Yemmy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Cr8tiv Yemmy'가 제작, 제공하는 명함과 양식지, 봉투가 있는 브랜딩 목업 세트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ixelbuddha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pixelbuddha.net'에서 제공하는 형압 후가공의 로고 목업입니다. 두가지 배경색 중 선택이 가능하며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Asylab

리소스 다운받으러 가기

'Asylab'에서 pixelbuddha.net을 통해 제공하는 브랜딩 로고 목업 세트입니다. 고해상도로 제작된 검은 색지 위 금, 은박 후가공 로고 목업니트 패브릭 위 로고 목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무료 리소스를 편하게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스터닝센터 내 디자인 리소스 카테고리를 확인해보세요 :)


디자인 리소스 카테고리 바로가기

좋아요 0
공유하기

스터닝센터

STUNNING CENTER는 창작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창작 지원 활동을 중심으로 멋진 창작자들의 건강한 상호작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창작자 중심 공간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