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 지원

스터닝 포트폴리오 캠프 1기 모집

2021.01.05 ~ 2021.01.14


스터닝 포트폴리오 캠프

디자이너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포트폴리오 코칭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는 효과적인 도구지만, 단순히 잘 된 작업을 모아 보여주는 것 만으로 여러분의 열정을 충분히 전달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럼 무엇이 필요할까요?

더 매력적인 포트폴리오를 향한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하며 '스터닝'이 지원하는 [스터닝 포트폴리오 캠프]는 프로 디자이너로 발돋움하길 꿈꾸며 작업으로 밤을 지새우는 당신을 위한 포트폴리오 코칭 프로그램입니다. 현직 디자이너 멘토의 코칭으로 기획과 구성, 편집에 이르기까지 포트폴리오의 방향을 바로잡아 보세요.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강사를 역임하고 현대, 아리따움, 올리브영, 설화수 등 내로라하는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스튜디오 더블디의 '김한솔' 아트디렉터의 코칭으로 포트폴리오의 빈틈을 메우고 한 뼘 더 성장하세요.

2주 간의 집중적인 컨설팅과 데모데이를 통한 프레젠테이션 후 완성된 포트폴리오를 스터닝센터 내 프로필과 함께 소개합니다. 총 16명의 인원이 선정되어 2팀으로 운영되는 소규모 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모두 구체적인 코칭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캠프의 모든 비용은 스터닝이 지원합니다. 여러분의 포트폴리오를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포트폴리오와 함께 자유로운 형식으로 간략한 자기소개, 향후 활동하고자 하는 디자인 분야, 자신만의 디자인 가치관, 관점 등을 알려주시면 심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터닝 포폴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스터닝 포폴캠 진행방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대면, 혹은 비대면 방식으로 결정되며 1월 20일 스터닝 센터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각각의 방식에 따른 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식에 상관없이 요일과 시간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대면방식으로 진행될 경우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스터닝 라운지'에서 진행됩니다.
–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될 경우 화상회의 방식을 통해 진행됩니다.

팀 배정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스터닝 포폴캠 1기는 2팀, 각 팀당 8명으로 운영됩니다. A팀은 오후 1시-3시, B팀은 오후 4시-6시에 포폴캠이 진행되며 선정된 참가자 발표와 함께 팀 배정도 이루어질 예정이랍니다.

데모데이란?

데모데이란 프로젝트를 통해 준비한 포트폴리오 혹은 제품을 소개하고 공개적으로 평가받는 자리를 뜻합니다. 2주간의 코칭을 통해 완성된 포트폴리오를 포폴캠 참가 인원 전체가 모인 장소에서 발표하게 됩니다. 데모데이 이후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최종 피드백이 반영된 데모데이 리뷰가 참가자에게 전달됩니다.


좋아요 0
공유하기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