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P!

굿즈모아선물의집 - GOODS FOR YOU

구슬모아 당구장 | 2021.01.18




《굿즈모아선물의집 - GOODS FOR YOU》 전시

2021년 6월 30일까지 연장 개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은 《굿즈모아선물의집 – GOODS FOR YOU》의 전시 기간을 2021년 6월 30일까지 연장한다.

구슬모아당구장은 모두에게 열려있는 소통과 창작을 위한 공간이라는 구슬모아당구장만의 비전을 새롭게 펼치기 위해 사회의 다양한 영역과 세대가 연결되는 도심 한 가운데인 광화문으로 지난 2020년 7월 이전했다.

이전 후 처음으로 선보인 본 전시는 대림문화재단의 <굿즈모아> 시리즈의 일환으로 아트 콜렉터가 그림을 사듯 누구나 굿즈로 변신한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로 경험하고, 나아가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MZ세대부터 굿즈 문화의 주변세대였던 광화문 직장인들까지 모든 연령층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구슬모아당구장은 이러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시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년 상반기까지 전시 연장을 결정했다.

전시가 연장되는 6월 30일까지는 소띠 해를 맞이해 아티스트들의 소 드로잉을 담은 다양한 굿즈들과 구슬모아당구장 및 디뮤지엄에서 진행했던 역대 전시의 아트포스터를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맞춤 제작된 액자 타입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아트포스터 굿즈 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동시에, 전시장 직접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온라인 스마트 스토어를 함께 운영하며, 구슬모아당구장 아트 굿즈의 접근성을 높이고 온라인 경험을 확대하는 등 팬데믹 시대에 맞춘 새로운 문화예술 경험을 선도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굿즈모아선물의집 – GOODS FOR YOU》 전시는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설치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주목 받고 있는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과 함께 사람들의 관계를 더욱 풍족하게 만드는 경조사를 중심으로 공간디자인과 굿즈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폭넓게 재해석한다. 더불어, 아티스트들의 희망과 위트를 담은 작품과 파티 용품, 일회용 카메라, 두루마리 휴지 등 일상과 밀접한 40여 종의 굿즈를 통해 코로나19로 뜻하지 않게 변화된 일상에서 예술로 위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EXHIBITION INFORMATION

전시 제목: 굿즈모아선물의집 - GOODS FOR YOU
전시 기간: 2020. 7. 1(수) - 2021. 6. 30(수)
▪ 관람 시간: 월–일요일 11AM – 8PM
▪ 관람 요금: 무료
▪ 참여 작가: 기영진, 김수진&김수현, 드로잉메리, 로지킴, 리루, 마키토이, 서정하, 유총총, 이주영, 혐규
▪ 장 르: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디자인, 설치, 이모티콘, 회화, 조각, 애니메이션
▪ 장 소: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1층 126호)
▪ 주최•주관: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전시 바로가기








좋아요 0
공유하기

구슬모아 당구장

광화문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