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P!

나무13의 두 번째 작품집

나무13| 2020.12.10


MODERN WIND는 모두가 힘들어 했던 2020년, 세상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단절되었음에도 국내외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쳤던 나무13의 아트워크와 노력을 담아낸 두 번째 정식 작품집이며 미드 센츄리에서 영향을 받은 작품들과 새롭게 도전한 스타일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작품집입니다.

이전 텀블벅을 통해 제작 되었던 과는 비슷하지만 다른 형상으로, 정방형에 가까운 형상과, 누드 양장 제본이라는 독특한 제본을 통해 제작됩니다. 정규 아트북 시리즈에 알맞게 아트북 자체를 소장 하고 싶은, 나무13 세계관의 그 자체로 하나의 작품이며 오리지널 굿즈로 기획된 제작품입니다. 고급 인쇄지를 사용하며 독특한 제본 방식을 사용하기에, 다소 제작비가 많이 소요되지만, 그 만큼 일반적인 서적이 아닌 매력적인 소장품으로써의 가치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집계된 예산으로 한정된 수량만을 생산하며, 추후 추가적인 생산 계획은 계획에 없습니다. (프로젝트의 진행을 통해 남은 재고는 나무13의 이벤트나 일러스트 페어등에서 소량을 배치할 가능성이 있으나, 소량임을 고려하고 텀블벅 프로젝트와의 형평성을 위해 가격을 조정하여 배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무 13 바로가기





좋아요 1
공유하기

나무13

나무13은 레트로 스타일을 베이스로 이색적인 스타일을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현재 한국, 홍콩, 일본등의 국제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나이트템포의 커버 아트, 각종 어패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