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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클 개인 작업으로 활자체를 만들어요? 한글 활자체 제작기 1편
아티클 UI 디자인에서 영문 타이포그래피 잘 쓰는 법 타이포그래피는 UI 디자인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해온 결과로 여러 규칙, 이론과 실제를 경험하게 되었는데요. 이 글에서는 따로 작업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실용적인 팁과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티클 (번역) 구조적 타이포그래피 구조적 타이포그래피는 어떤 프로젝트나 매체와 상관없이 항상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저는 이런 방식으로 활자를 활용하는 예시들을 테마별로 분류하여 서로 다른 디자이너들이 어떤 기술들을 사용해 타이포그래피가 그들 작품으로 이끌게 만드는지 분석해볼 겁니다. 시작해보죠! 
아티클 20권의 책이 사람을 바꿀 수 있을까? 소설 <토지>가 내게 준 것
아티클 5년 동안 어떻게 우리의 디자인 시스템을 키워왔을까 1 프랑스 은행 소시에떼 제네랄의 디자이너와 개발자 이야기
아티클 (번역) Comic Sans 이야기 Comic Sans가 바에 들어가자 바텐더가 말했습니다.
아티클 디자이너라면 곡 알아야 할 영문서체 1편 15 - 21세기까지 대표적인 라틴알파벳 서체 9가지를 소개합니다.
아티클 EP.05 오늘날의 책은 어떻게 만들어졌나? 오늘은 ‘책의 정의, 역사, 오늘날의 책‘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아티클 뚱뚱한 폰트: Cooper Black의 100년 16세기 유럽에서는 인쇄에 중점을 두기 위해 Blackletter보다 Roman 서체들이 선호되기 시작했습니다. 19세기에 이르러서야 진정한 Bold 두께의 Roman 글자가 등장했는데, 비평가들은 이 스타일을 두툼한 획과 작은 갇힌 공간(counter) 특징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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