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코로나19’ 태그가 포함되어 있는 모든 아티클 목록입니다.
아티클 QURIOSITY 06 : 깨끗한 피부엔 깨끗한 제품을 ‘착한 소비자’ 앞의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 되기
아티클 자극이 아닌 진정한 영감이 되려면 디자이너의 영감 수집법
아티클 일상을 기록하는 행위 새해가 시작되면 매해 반복되는 일상임에도 매번 새로운 다짐과 목표를 세우게 된다.
아티클 바이오필릭 디자인(Biophilic Design) ::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방법 바이오필릭 디자인(Biophilic Design)은 20세기를 대표하는 생물학자 에드워드 윌슨의 저서 '바이오필리아(Biophilia)'에서 확산된 개념입니다. 생명체(Bio)와 사랑, 좋아함(Philia) 즉, 생명체에 대한 사랑을 뜻하죠. 여기서 생명체는 자연이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더욱 이해가 쉽습니다.
아티클 내 최애에게 문자메세지가 온다. MZ세대가 덕질하는 방법!
아티클 브랜딩과 책과 나에 대한 인터뷰(feat.비마이비)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Be my B)와 브랜딩과 책에 관한 주제로 인터뷰를 했다.
아티클 Good-s. 이것은 상품이 아니라 가치입니다. '랜선 가족'과 생각을 공유하는 법, [조르단]
아티클 QURIOSITY 05 : "집콕"과 화장품 수출호황 코로나 시대, 집에만 있는데도 화장품이 잘 팔리는 이유가 있다.
아티클 원격근무 제대로 시작하기 원격근무, 재택근무는 더 이상 선택지가 아닙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경험한 지금, 사무실에 매일 출근하는 조직이어도 언제든 재택근무로 전환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건물 내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거나, 조직 구성원들이 확진자와 접촉하여 자가격리되는 상황에도 업무는 끊임없이 이어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조직이 원격근무 제도와 문화를 전면적으로 도입할 필요는 없지만, 필요한 사항을 갖추고 대비를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아티클 디자인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물의 숲] 닌텐도는 어떻게 사용자 중심 디자인 철학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나
더보기 +
모든 아티클 보러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