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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클 뚱뚱한 폰트: Cooper Black의 100년 16세기 유럽에서는 인쇄에 중점을 두기 위해 Blackletter보다 Roman 서체들이 선호되기 시작했습니다. 19세기에 이르러서야 진정한 Bold 두께의 Roman 글자가 등장했는데, 비평가들은 이 스타일을 두툼한 획과 작은 갇힌 공간(counter) 특징 때문에
아티클 20년 만에 바뀐 버거킹 글로벌 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이 20년 만에 브랜드 로고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번 로고는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 컬러를 없애고, 오렌지와 레드 컬러만을 이용해 연출했다. 사실, 이번에 리뉴얼 된 디자인은 1969년과 1994년에 쓰이던 로고와 비슷한 인상이다. 하지만 전보다 더 둥글고 길게 연출해서 귀여운 느낌을 자아낸다. 마치 어릴 적에 즐겨먹던 ‘햄버거 젤리’같은 모양이다.
아티클 좋아 보이는 폰트들의 비밀 시각보정, 글자의 완성도를 결정짓다.
아티클 폰트의 완성, 간격 "타이포그래피는 글자들의 아름다운 그룹이지, 아름다운 글자들의 그룹이 아니다." 위의 인용구는 Georgia, Big Calson, Verdana 등의 유명 서체들을 제작한 영국의 대표적인 타입 디자이너, 매튜 카터가 한 말입니다.
아티클 UI 디자인에서 영문 타이포그래피 잘 쓰는 법 타이포그래피는 UI 디자인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해온 결과로 여러 규칙, 이론과 실제를 경험하게 되었는데요. 이 글에서는 따로 작업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실용적인 팁과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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