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아티클 뱅크샐러드 리브랜딩의 주인공, 브랜드 랭귀지팀을 만나다 뱅크샐러드팀이 말하는, 마이데이터의 생소함을 해소하는 브랜딩
아티클 향수(鄕愁)를 자극하는 향수(香水) 추억은 후각으로 기억된다. VIVIDY
아티클 뉴스레터 구독 리스트 누워서 읽는 소셜&디자인 뉴스레터 리스트
아티클 제작물 검수 방법과 체크리스트 제작물 다 만드셨어요? 검수해야죠 :) 그런 경험 해보신 적 있나요? 인상과 매너가 엄청나게 말끔하고 좋은 분을 봤는데, 그분의 카카오톡 프로필이나 SNS에서 치명적인 맞춤법 실수를 본 일이요. 비슷하게 엄청 아름다운 웹사이트나 브로슈어를 봤는데, 거기에 쓰인 한국어가 적당히 옳지 않아서 언짢았던 적은 없으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잘한 맞춤법이나 띄어쓰기보다 이런 것에 조금 예민한 편이에요.
디자인 리소스 Instagram 브랜드 리소스 INSTAGRAM 브랜드 리소스와 가이드라인입니다.
디자인 리소스 브랜드 프로모션 포스터 목업 'Poster mockup'에서 제공하는 공원을 브랜드 프로모션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두 장의 포스터 목업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답니다.
디자인 리소스 야외 브랜드 광고판 포스터 목업 'Poster mockup'에서 제공하는 공원을 배경으로 한 야외 광고판 포스터 목업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답니다.
디자인 리소스 twitter 브랜드 리소스 Twitter 브랜드 리소스와 가이드라인입니다.
SSUP! CFC EXHIBITION EP.1 - HALF TIME CFC의 첫 번째 전시 ‘HALF-TIME’은 뜨거웠던 2019년의 한 여름밤, 후줄근한 추리링 차림으로 시작된 우리들의 약 1년 반 동안의 시간을 공유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10명도 채 되지 않은 인원으로 풋살장을 종횡무진하던 우리는, 어느새 35명이나 되는 크리에이터가 CFC라는 이름이 새겨진 멋진 유니폼을 나눠 갖게 되었습니다.CFCWORK은 다분히 ‘CFC스러운’ 우리 고유의 콘텐츠입니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여지는 일련의 작업물은 모두 축구 문화나 CFC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디자인 리소스 YouTube 브랜드 리소스
아티클 20년 만에 바뀐 버거킹 글로벌 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이 20년 만에 브랜드 로고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번 로고는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 컬러를 없애고, 오렌지와 레드 컬러만을 이용해 연출했다. 사실, 이번에 리뉴얼 된 디자인은 1969년과 1994년에 쓰이던 로고와 비슷한 인상이다. 하지만 전보다 더 둥글고 길게 연출해서 귀여운 느낌을 자아낸다. 마치 어릴 적에 즐겨먹던 ‘햄버거 젤리’같은 모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