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아티클 디자인 대학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것 당신은 두 가지 색상을 구분할 수 있는가?
아티클 시각언어 3강-2 기본층위 범주의 기호들과 소통
디자인 리소스 다양한 구성의 라벨, 택 목업 세트 'freedesignresources.ne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성의 라벨, 택 목업 세트입니다. 다양한 형태와 구성, 각도로 제작되어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티클 쇼핑플랫폼의 비교를 통해 보는 UX의 의미 지그재그/에이블리/스타일쉐어
아티클 Face : 그 회사 어떤 것 같아? 회사도 첫인상이 중요하다. [급구]
디자인 리소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목업 세트 'pixelsurplus.com'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목업 세트입니다. 로고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는 양식지, 봉투, 명함 목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티클 "디자이너 스스로 롤모델이 되어야 합니다"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an.other 아트디렉터, 권지윤 님 인터뷰
디자인 리소스 브랜드 목업 세트 'Anthony Boyd Graphics'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목업 세트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목업을 활용한 작업을 SNS에 업로드하실 경우 #anthonyboydgraphics 를 해쉬태그하여 게재하시면 원작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SSUP! CFC EXHIBITION EP.1 - HALF TIME CFC의 첫 번째 전시 ‘HALF-TIME’은 뜨거웠던 2019년의 한 여름밤, 후줄근한 추리링 차림으로 시작된 우리들의 약 1년 반 동안의 시간을 공유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10명도 채 되지 않은 인원으로 풋살장을 종횡무진하던 우리는, 어느새 35명이나 되는 크리에이터가 CFC라는 이름이 새겨진 멋진 유니폼을 나눠 갖게 되었습니다.CFCWORK은 다분히 ‘CFC스러운’ 우리 고유의 콘텐츠입니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여지는 일련의 작업물은 모두 축구 문화나 CFC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디자인 리소스 다양한 각도의 박스 목업 세트 'freedesignresources.ne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각도의 박스 목업 세트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리소스 명함 목업 'Harmonais Visual'에서 제공하는 명함 목업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여러분의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