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스터닝 센터를 소개합니다.

2020.12.18



HELLO CREATOR. THESE ARE ALL FOR YOU!

창작하는 당신을 위한 공간, 스터닝 센터.

공동 창작 공간부터 그래픽 작업을 위한 리소스와 영감을 주는 콘텐츠까지, 당신의 창작이 조금 더 편안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 모아 당신에게 드립니다. 스터닝 센터에서 창작자를 위한 모든 콘텐츠를 체험해보세요.

무엇이 창작자에게 흥미롭고, 또 도움되는 지를 고민하며 창작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스터닝 센터는 창작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제공 서비스

창작자 지원 
창작자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은 무엇일까 고민하며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고정 지원 프로그램을 포함해 새롭게 진행되는 창작자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창작 활동을 더 넓게 펼쳐 나가세요.

창작활동홍보(SSUP!)
열심히 준비한 창작 프로젝트를 알릴 장소를 찾으시나요? 창작자가 스스로를 알릴 수 있는 효과적인 장소는 뜻밖에도 흔치 않습니다. 여러분의 창작 활동을 스터닝 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스터닝 센터의 메인 상단에 위치한 SSUP! 전용 배너 광고를 포함해 노트폴리오, 라우더스의 메인 페이지 유료 광고를 지원해드립니다.


아티클 
창작자들만을 위한 콘텐츠 큐레이팅이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플랫폼에 흩어져있는 창작자들의 깊이있는 에세이와 통찰력 있는 분석글을 소개합니다. 창작자들의 생각이 공유될 수 있도록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디자인 리소스
작업 중 디자인 리소스가 필요한 바로 그 순간, 적절한 리소스를 찾기 위한 리서치에 한참의 시간을 소요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여러분이 조금 더 편안하게 작업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여러 리소스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양질의 무료 리소스를 모아드립니다. 목업과 텍스쳐, 일러스트 작업을 위한 브러쉬, 인터페이스 키트까지... 최신 리소스를 찾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터스 데스크
창작자의 책상 위엔 무엇이 있을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선배 창작자와의 인터뷰와 함께 직접 추천받은 도구를 지원합니다. 인터뷰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크리에이터스 데스크에서 창작자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된 인터뷰와 함께 필요한 도구를 지원받으세요!


스터닝 라운지
작업할 공간을 찾아 이 카페, 저 카페를 찾아다니는 창작자를 위한 무료 코워킹 스페이스 'STUNNING LOUNGE'입니다. 긴 작업시간에 눈치 볼 필요없이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스터닝의 창작자라면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마포구 연남동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쾌적한 시설을 갖춘 스터닝 라운지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최신 디자인 서적과 함께 알찬 작업을 체험해보세요.

스터닝센터 인스타그램

스터닝센터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좋아요 14
공유하기
목록으로

TOP